본문 바로가기

Food

일본의 대중적인 패밀리레스토랑 조나산(ジョナサン)

일본의 가장 대중적인 패밀리레스토랑 조나산(ジョナサン)
도쿄의 어느 동네를 가도 매장 하나쯤은 존재하는 서민적/대중적 패밀리레스토랑이다.
요근래 메뉴에 한국 요리도 몇가지 추가 되었다는 광고 전단지를 보고 직접 맛을보기 위해 찾아갔다.

아래 사진은 조나산 간판 및 외관을 일본사이트에서 검색 캡처한 사진이다.

한정 메뉴였던지라 한식메뉴는 많이 사라지고 남은건 냉면과 고기덮밥 세트, 참치덮밥 세트등만이 있었다.
우선 냉면 + 덮밥 세트를 주문하고 추가로 탄도리치킨&멕시칸필라프를 주문했다.
마침 카메라를 안들고 가서 조잡한 화질이지만 아이폰으로 찍어보았다.

냉면과 덮밥은 나름대로 괜찮았다.
하지만 탄도리치킨&멕시칸필라프를 주문한 친구는 먹다 남겨버렸다. ㅋㅋㅋ
나름 칠리향에 매콤하고 괜찮아 보였는데...

아무튼 일본의 대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도 한국메뉴를 선보인다는건 그만큼 한류가 일본인들 생활속에 많이 파고 들었다는게 아닐까???  
그저 흐뭇할 따름이다^^